| ▲대한적십자사 ESG실천기업 명패를 전달받은 김종명 ㈜마이비어 대표 (사진=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) |
[매일안전신문=김진섭 기자](주)마이비어가 적십자사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.
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가 ㈜마이비어와 함께 ‘ESG실천기업’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.
대한적십자사의 ESG실천기업은 환경과 윤리경영에 앞장서는 중소기업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이다.
㈜마이비어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혹한기·혹서기 에너지 비용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.
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종합주류수입사 ㈜마이비어를 ESG 실천기업으로 인증하고 대한적십자사의 명패를 전달했다.
김종명 (주)마이비어 대표이사는 “개인적으로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후원을 지속해왔는데, 기업 차원의 조건 없는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”라며, “앞으로도 윤리적인 경영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”라고 말했다.
[ⓒ 매일안전신문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












